로고

경기도의회 임광현 도의원, 제14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고광일 기자 | 기사입력 2024/02/16 [18:28]

경기도의회 임광현 도의원, 제14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고광일 기자 | 입력 : 2024/02/16 [18:28]

▲ 경기도의회 임광현 도의원, 제14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청지기뉴스=고광일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광현 의원(국민의힘, 가평)이 1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제14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능동적이고 선제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지역의 문제 발굴과 해결에 크게 기여한 의원들에게 시상한다.

임광현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지방자치 의회의 효율적 의정활동과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발전적 대안 제시, 현장 중심의 민원 해결로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도민의 삶의 질 개선과 지방자치 및 지방의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 의원은 가평군이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개최지로 최종 확정되도록 적극적으로 도체전을 유치했으며, 가평군 기회응급 시스템 구축과 북한강 수변 관광특구 지정 및 가평군 접경지역 지정 촉구를 통해 인구감소와 지방소멸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노력해왔다.

임 의원은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며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경기도와 가평군민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