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시장 박승원) 하안도서관이 11일부터 17일까지 ‘2025년 시민열린전시코너’ 참여 작가를 모집한다.
‘시민열린전시코너’는 지역예술가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예술작품 감상의 장을 열어주는 사업이다.
광명시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에서 모집하며, 작품 활동을 하는 개인이나 단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순서에 따라 전시 일정을 조정해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 작가에게는 전시 기회와 SNS 홍보와 홍보물 제작 등을 지원한다.
전시는 하안도서관 1층 동아리실 전면 복도에서 열린다. 대관은 무료이며, 전시장 내 구비된 가벽, 픽처레일, 와이어 액자걸이 등을 활용해 작품을 전시한다.
2024년에는 12개 팀이 참여해 241점의 개인 창작물을 선보였으며, 2025년에는 회화, 사진, 조각, 공예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영 도서관장은 “도서관 전시가 지역주민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시도서관 누리집(gmlib.gm.go.kr)에서 확인하거나 담당자(02-2680-5888)에게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청지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